메인(홈)으로 바로가기 > 뉴스 > KOSTORY

KOSTORY

[본사] M-64s 고객성공스토리 : 오피스랜드
작성일 : 16.09.26   조회수 : 2423

       

0003.jpg

 

 

 

 

 

  

오피스랜드, M-64s 활용해 전국 건설업체에 출력물 공급


오피스랜드가 고속, 고해상도 출력이 강점인 OKI M-64s 에코 솔벤트 프린터를 코스테크로부터 도입해 고품질 출력이 요구되는 시설물 안내 출 력물에 활용하고 있다.

 

 

 

빠르고 헤드 안정성 높아 OKI M-64s에 만족

 

오피스랜드는 건설 및 광고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작, 납품, 그리고 시 공까지 제공하는 전문업체다. 오피스랜드는 과거 문구 판매까지 병행했으나 4년 전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흥덕IT밸리로 본사를 이전하면서 주력사업인 출력 비즈니스 에 집중하기 위해 문구 판매를 중단했다. 오피 스랜드는 전국의 옥내·외 설비 업체와 건설업 체를 주거래처로 두고 설비 시설물에 부착하는 인식표를 주로 제작해 공급하고 있다. 오피스랜드는 코스테크로부터 에코 솔벤트 프 린터인 OKI M-64s를 도입해 현재 주력 장비 로 사용하고 있다. 오피스랜드 김현두 대표는 “기존의 솔벤트 프린터는 속도가 너무 느리고, 헤드가 손상이 잦아 헤드 교체로 인한 비용이 너무 발생했다”고 신장비를 도입하게 된 계기를 소개했다. 김현두 대표는 “사인 전시회에서 M-64s 장비 시연을 보고 도입을 검토하게 됐다”면서 “장비
의 빠른 출력 속도와 고품질, 장비의 안정성에 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어 M-64s를 선택하 게 됐다”고 말했다. 또한 예전 장비에서 문제 가 발생했던 헤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보호 플레이트를 장착하고 있는 하드웨어 내구성도 M-64s의 장점으로 꼽았다.

 

 

 

발주처의 고품질 출력 요청, M-64s로 완벽 대응 

 

오피스랜드는 전국의 옥내·외 설비, 그리고 건설 업체가 주거래처여서 솔벤트 시트, 안개 시트 등 의 다양한 소재에 솔벤트 장비로 출력한 애플리 케이션을 공급하고 있다. 김현두 대표는 “오피스 랜드는 건설 및 광고 분야에서 16년의 업력을 가 진 인지도가 높은 업체이다”고 소개하고 “전문 건설업체가 주요 거래처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출력물의 해상도나 고퀄리 티 출력 제품이 중요한데 M-64s는 거래처의 까 다로운 품질 요건에 대응할 수 있는 좋은 장비이 다”고 말했다. 프린팅 분야에서 16년이라는 오랜 노하우를 갖
고 있는 김현두 대표는 초기에는 실크인쇄로 고 객사에 출력물을 공급했다. 실크인쇄의 경쟁력 이 떨어지고 약품처리에도 어려움이 따르면서 디 지털로 전환해 현재는 디지털 프린팅으로 제작 한 사인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. 김현두 대표는 “고객사가 해상도가 높은 고급 출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 M-64s의 고해상 도 출력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”고 장비 활용 계획을 밝혔다. 또한 “향후 장비를 계속 보강하 고 발주처가 요구하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변화함으로써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기 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